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고프코어(Gorpcore)란? 고프코어(Gorpcore)라고 들어봤는가? 고프코어는 야외에서 많이 먹는 그레놀라(Granola), 오트(Oat), 건포도(Raisin), 땅콩(Peanut)의 앞 글자를 따서 고프(Gorp)라는 단어를 만들었다. 캠핑에 필수인 견과류를 빗대어 만든 패션 용어다. 다른 말로는 굿 올드 레이진 앤 피넛(Good Old Raisins And Peanuts)의 약자라고 불리기도 하며 때론 어글리 프리티(Ugly Pretty), 안티 패션(Anti fashion)라고 말하기도 한다. 왜 갑자기 고프코어가 유행이 된 것일까? 3년 전으로 거슬러 내려간다. 운동(Athletic)과 레저(Leisure)를 합친 애슬레저(athleisure)가 유행을 타기 시작한다. 스포츠와 패션을 접목시켜 트렌디함을 추구해 보다 편..
FEATURE 슈프림의 아티스트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라고 알고 있는가? 당연히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슈프림에 대한 관심이 없어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브랜드다. 그 정도로 인기는 엄청나고 전 세계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중 MSG를 조금 더 하면 전설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배우, 뮤지션 등 슈프림 제품을 한 번쯤 입고 나왔을 정도로 국내외 유명 셀럽들에게도 큰 인기 있는 브랜드다. 슈프림의 가장 큰 장점은 한정된 제품이다. 많이 생산을 하지 않고 컬렉션마다 한정판 협업 제품을 발매 시킨다. 매장도 직영과 온라인에서만 판매가 된다. 그렇기 때문에 산은 싫어하지만 캠핑 의자를 구입해 슈프림 매장 앞에서 캠핑을 하는 팬들이 많다. 리셀가도 물론 높게 책정된다. 협업 제품의 자켓은 족..
FASHION 한일의 작품! 한일전은 매번 뜨겁다. 이번 컬렉션 또한 확실히 뜨거울 것이라 예상된다. 국내 여성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와 러셀 애슬레틱 재팬(Russell Athletic Japan)이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한일 합작 컬렉션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러셀 애슬레틱 재팬는 1902년부터 시작된 미국 브랜드로 면직물을 생산했으며 1920년부터 트레이닝 웨어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성공적인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마친 그녀들은 쉴 틈이 없다. 이번 협업은 러셀 애슬레틱 재팬 스포츠 웨어에 영감을 받아 협업을 진행했고 깔끔한 레터링 MISCHIEF CLOTHING COMPANY를 전면과 후면에 선보였다. 롱 슬리브, 반팔 티셔츠, 코치자켓, 스웻 팬츠 등 구성됐으며 걸 크러쉬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