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레트로의 신선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맥스 1(NIKE AIRMAX 1)가 출시한다. 예전 기사를 통해 나이키 슬로건과 함께 흰색 바탕에 나이키 에어맥스 1를 본 적이 있을것이다. 저스트 두 잇(Just Do It)과 레트로 나이키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을 한 제품이었다. 이번엔 온통 주황색으로 된 제품을 발매 시킨다는 소식이다. 이번 제품을 쭉 살펴보면 예전 화이트를 소개할 때 동일한 디자인을 보여준 것 같다. 나이키 슬로건과 주황색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고 주황색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주황색 로고에 주황색 바탕이라니 약간 의아해 할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오묘하게 잘어울리며 빈티지한 모습도 신선하다. 사이즈는 여성용으로 발매되고 발매일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곧 출시가 된다는 이야기는 들리고 있다. ..
FASHION 스포츠 웨어의 멋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클래식(Reebok Classic)과 국내 1세대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 리복(Reebok)은 국내 브랜드와 교류를 많이 시도하고 있다. 최근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을 통해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크리틱과 호흡을 맞춘다. 크리틱은 1세대 브랜드로 서브컬쳐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며 전혀 흔들림 없는 본질적인 모습을 현재도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협업은 리복의 벡터 로고를 다시 불러왔다. 크리틱에 디테일한 그래픽과 올드스쿨에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벡터로고의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레트로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포츠 웨어를 완성 시켰다. 제품은 후드자켓, 트랙자켓, 트랙팬츠, 후드티, 후드집..
ART&DESIGN 세계에서 인정 받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젊은 애니메이션 감독 에릭오(오수형)의 단편 신작 ‘무지개 칠하는 법(How To Paint Your Rainbow)’가 오는 3월 17일부터 8월 19일까지 5달간 버지니아 현대미술관(Virginia Museum of Contemporary Art)에서 특별 전시 상영된다.에릭오 감독은 지난해 ‘도리를 찾아서’ 참여를 마지막으로 픽사를 나와서, 앞서 언급한 ‘댐 키퍼’를 TV시리즈 ‘Pig : The Dam Keeper Poem(피그 : 더 댐키퍼 포엠)’로 제작했다. 이 TV시리즈는 지난해 일본 NHK에서 정식 방영된 것에 이어, 2018년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시상식인 ‘애니상(Annie Award)’에서 특별 애니메이션 부문 작품상 후보로 오르는 등 세계적인 화제를 ..
FASHION 최고의 옷을 만든다. 국내 브랜드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가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좋은 실은 최고의 원단을 만들고 좋은 원단은 최고의 옷을 만든다.” 헤리티지 플로스의 슬로건이다. 2011년 올드 스포츠 웨어 기반으로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제품을 내놓았다. 또한 레트로적인 느낌이 가득한 스포츠 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함을 살짝 가미하여 컬렉션을 완성 시킨 모습은 국내 어디에도 없다. 우리 눈에서만 그런지 몰라도 모든 제품이 프리미엄 상품이고 한정판으로 보인다. 디테일함까지 신경 쓰고 있다는 이야기가 아니겠는가? 헤리티지 플로스는 100%여도 의심을 해보고 다시 한번 검토, 세세하게 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믿고 입는 브랜드가 아주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다. 이번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