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1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신선한 워크웨어! 전통적인 워크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디키즈(dickies)와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가 협업을 진행했다. 디키즈 1922(dickies 1992) 라인으로 준비했으며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클래식한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키즈의 워크웨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이번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제품은 오버롤, 워크 팬츠, 반팔셔츠, 후드티, 랩코트, 셔츠 자켓 등 구성됐으며 단색의 멋을 한껏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진행한 협업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
FEATURE 발과 산을 위한 신발 스포츠화 운동화로 산을 오르기엔 발에게 너무 미안하다. 저자도 그랬기 때문에, 산을 오르기 전 준비하면서 중요한 게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물 다음 신발이 아니겠는가? 트레킹화는 발목을 안전하게, 푹신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를, 마지막으로 산의 정상을 올라갈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원동력이자 희망이라고 생각한다. 완벽하지 않는 트레킹화는 완벽하게 산을 정복할 수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트레킹화는 정말 중요하다. 산의 정상을 떠나 몸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다면 꼭 알아보길 바라겠다. 우린 잠발란(Zamberlan), 한바그(Hanwag), 마인들(Meindl) 같은 정말 히말라야를 위한 트레킹화의 내용은 아니다. 어느정도 산의 최적화된 신발를 가지고 왔고 산과 패션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