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3/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올 여름엔 요것! 서울을 기반으로 문화를 녹여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3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미치(GRAMICCI)가 협업을 진행한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자사 컬렉션을 통해 말할 것도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브랜드 그라미치 또한 전성기를 맞이하듯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아웃도어의 상징적이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불리는 헤리티지로 베리 쇼츠, G 쇼츠와 트랙 팬츠로 구성되어 발매한다. 베리쇼츠는 여성라인으로 선보였다. 그라미치의 시그니처인 가젯그로치 기법과 위빙 벨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위해 만든 벨트지만 지금은 하나의 디자인이자 포인트로 생각하고 입는다. 디스이즈네버댓과 그라미치가 만든 바지면 믿을만하지 않는가..
FASHION 비기 VS 투팍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역동적인 익스트림 스포츠 라인 나이키 SB(NIKE SB)가 20세기 두 래퍼를 신발로 환생시켰다. 비기와 투팍은 전설로 남아있는 래퍼다. 현존해 있는 래퍼들은 대부분 이들에게 영향을 받고 음악을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정확한 제품을 확인할 수 없지만 약간 흐릿한 실루엣을 살펴보면 노토리어스 비아이지는 푸른색 덩크로우로 구성됐고 투팍은 검은색 데님을 베이스로 에어 포스 II를 만들었다. 과연 비기와 투팍 컬렉션이 출시가 될지 의문이 들지만 소문대로 라면 5월 12일 진행한다고 한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