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1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나이키가 비대칭? 나이키 에어 조던 시카고 1 레벨(NIKE AIR JORDAN Chicago 1 Rebel)이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나이키 에어 조던 시카고 1도 아니고 1레벨? 무슨 말일까? 1레벨 컬렉션은 최근 나이키(NIKE)가 선보였던 The 1 Reimagined 컬렉션으로 기존 제품을 베이스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구성된 컬렉션을 말한다. 혁신스러운 제품을 선보여 신선하다는 호평을 받았던 컬렉션이다. 포인트는 신발이 비대칭이다. 어떻게 신발을 착용할까? 당연히 우리도 모르지만 신발 끈을 풀고 신지 않을까? 라는 이상한 생각을 잠시 해본다. 무튼 기존 인기 상품인 나이키 에어 조던 시카고 1을 베이스로 진행된 컬렉션이며 클래식한 실루엣을 고스란히 녹였다.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레드의 조합은 냄새만 맡아도 좋을 것 ..
FASHION 또 또 또 유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가 협업을 제품을 발매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나이키 에어맥스 90(NIKE AIRMAX 90) 블랙을 공개했는데 또 다른 컬러를 유출 시켰다. 같은 제품으로 몇 컬러가 나올지 감이 안잡히는 상황, 과연 어떠한 제품들이 발매를 진행할지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살펴보면 전체적인 바탕은 그레이 계열에 색상들이 구성됐고 더 텐 컬렉션 시그니처인 슈레이스의 레터링과 나이키 로고 스우시와 함께 겹쳐지는 레터링 그리고 새로운 밑창부분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90에 심심함을 달래줬다. 발매는 10월 예정이며 가격은 17만원으로 동일하다.
FEATURE 힙합 앨범과 Pantone 앨범 자켓 혹은 앨범 커버는 정말 다양하게 존재하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앨범 자켓은 음악의 옷이라고 생각한다. 누군가와 약속이 생기면 신중하게 옷을 고르지 않는가? 그게 친구든 애인이든 가족이든 정말 오랜만에 만나면 의류 라벨도 제거하지 않은 옷을 이제서야 꺼내 입기도 한다. 음악도 마찬가지 첫 세상에 나오는 나의 음악, 앨범 커버는 신중해야 하고 중요하다. 앨범 커버는 화려한 디자인도 멋있지만 단순함의 멋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 수많은 색에 고유번호를 새겨 이름을 지어준 색채 연구소이자 색상 회사 팬톤(PANTONE)에 컬러 이름을 살짝 빌려왔다. 음악과 함께 들으면서 단색의 멋을 살펴보길 바란다. Amine [Good For You] 슈퍼루키 래퍼 아미네(Amine)가 발표한 앨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