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3/1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역시 미스치프! 미스치프(MISCHIEF)는 여성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스트릿 씬에 큰 영향력을 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예전부터 스트릿 브랜드는 3년 혹은 4년 이상 살아남기가 힘들다고 했다. 하지만 미스치프는 어엿한 8년 차 베테랑 브랜드다. 미스치프가 생겨난지 3년 만에 비슷한 브랜드가 여럿 생겨났고 현재도 클론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단순히 잘 팔리기 위해 문화를 멋으로 이용하여 브랜드를 전개해선 안된다. 자신이 느꼈던 무엇인가를 노력 해야 되고 문화의 본질적인 걸 보여줘야 한다. 이 문화를 위해 불안한 삶을 선택한, 당신이 동경하는 이들도 그래왔기 때문에 미스치프 2018 S/S 룩북 이제는 모든 걸 확실하게 갖춘듯한 느낌이 스물스물 풍기는 브랜드 미스치프가 2018 S/S 룩북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건 다 ..
FASHION 다시 협업?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와 세련된 테니스 기반 라코스테(Lacoste)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두 브랜드는 작년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협업을 한다는 소식에 기대했던 팬들은 상한한 호불호가 많이 갈린 것으로 기억한다. 이번엔 호만 가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슈프림 소식을 알뜰하게 전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supreme_leaks_news에서 티저가 공개됐으며 곧 나온다는 정보만 찾아볼 수 있다. 매번 그랬듯 유출은 금방 나오기 때문에 유출을 시킨다. 기다렸던 팬이 있다면 곧 나오니 안심하길 바라며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