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3/0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아웃도어는 힙하다. 아웃도어는 등산을 위한 옷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건 옛날이야기다. 현재 아웃도어는 상상을 초월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에 장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주 핫하고 힙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새로운 룩을 제시하는 반면 새로운 문화을 생성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정도로 씬에 파급력은 대단했으며 대부분 아웃도어 브랜드 자사 컬렉션의 가격은 만만치 않기로 유명한데도 불구하고 몇 배로 뛰는 가격의 협업 컬렉션 제품은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과연 어떤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가 핫했는지 몇 가지 컬렉션을 공수해 왔으니 살펴보길 바라겠다. 슈프림(SUPREME) X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과거와 현재 슈프림(SUPREME)과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협업은 2..
FASHION 특급정보!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2018 더 텐 컬렉션에 제품을 차큰 차큰 하나씩 하나씩 공개와 유출을 통해 팬들한테 전하고 있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90 (NIKE AIRMAX 90) 블랙을 유출 시켰다. 유출은 핫 한 아이템만 유출시키는 인스타그램 @py_rates에서 공개됐다. 작년 더 텐 컬렉션에 합류한 나이키 에어맥스 90은 화이트와 아쿠아 색상을 바탕으로 선보였으며 반응은 예상외로 뜨거웠다. 이번 2018 더 텐 컬렉션에 모습은 모든 게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빨간 케이블 타이가 포인트다. 이미지상 조금 부자연스러워 보이지만 10월 발매 예정이다. 가격은 17만 원으로 책정됐으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FASHION 아웃도어의 반란 뉴욕 편집샵 이자 브랜드로써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미국 기반 아웃도어와 스포츠 웨어 브랜드 컬럼비아(Columbia)가 신선한 협업을 진행했다. 오프닝 세레모니는 셀렉샵으로 유명하지만 독보적인 협업을 통해 씬에 영향력을 끼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통 깊은 브랜드 컬럼비아와 함께 아웃도어까지 섭렵하려고 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은 봄이 생각나는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역시 아웃도어와 협업답게 봄 기운이 가득한 산의 영감을 받아 꽃무늬를 비롯 블랙, 블루, 핑크, 옐로우 등 여러 배색을 사용해 아웃도어 룩이지만 아웃도어를 잠시 가려 패션에 더 힘을 쓴 느낌이다. 제품은 셔츠, 낚시 조끼, 아노락, 위드 자켓, 양털 자켓 등 컬럼비아가 평소 시도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