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힙합을 입는다. 힙합 레이블이 브랜드를 만든다면? 혹은 힙합 아티스트가 브랜드를 만든다면? 과연 성공적인 컬렉션으로 이끌 수 있을까? 이제 이런 질문들은 무의미한 것 같다. 음악 레이블이나 아티스트가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는것을 우린 사운드 패션 브랜드(Sound Fashion Brand)라 말하고 있다. 넓은 시장과 함께 힙합 레이블과 아티스트는 상당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만든 브랜드가 발매되자마자 품절을 일으키고 높은 리셀가로 판매가 된다. 또한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또 다른 굿즈를 만들어낸다. 해외에만 있는 일이 아니다. 국내에도 굿즈 문화를 지속해서 선보이는 레이블과 아티스트가 있다. 이들도 마찬가지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리짓군즈 빈티지 힙합 크루 리짓 군즈(LEGIT GOONS)..
FASHION 다시 만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한 땀 한 땀 장인정신이 듬뿍 담아져 있는 브랜드 핸더 스킴(Hender Scheme)이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1년 전 협업을 통해 큰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번이 두 번째 협업이다. 핸더스킴은 각 브랜드에 인기 있는 제품을 오마주 하여 컬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으며 디테일함과 최고급 가죽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메인 제품인 슈퍼스타(SUPERSTAR), NMD R1, 마이크로페이서(micropacer)로 구성됐으며 두 브랜드의 완벽에 가까운 밸런스를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슈퍼스타 96만 원, NMD R1 106만 원, 마이크로페이서 101만 원으로 진행되며 3월 16일 국내 분더샵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분더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