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0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새로운 신예! R&B 싱어송라이터 매즈비(MAZ.B)가 첫 번째 싱글 Bean pod이 발매했다. 매즈비는 언더그라운드의 숨겨진 신예로 우뚝 성장하고 있다. 흔히 말하는 박자를 쪼개면서 그루브를 탄다는 말이 이번 첫 싱글에서 완벽하게 보여줬다. 이번 곡은 매즈비에 색감 있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재치 있는 훅 메이킹이 돋보이는 곡으로 구성됐으며 밀땅 하는 그의 부드러운 그루브는 실력을 증명한다. 남자가 사랑에 빠져 두 눈에 콩깍지 씌워져 버린 순간의 감정을 재치 있게 담아낸 곡이며 사우스포 레코드(Southpaw Records) 소속 프로듀서 이자 래퍼 곤힐즈(Gonhills)와 클래이하트(Clayheart) 편곡에 참여해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매즈비는 계절에 따라 신선하고 색다른 프로젝트를 통해 활동할 계획이..
FASHION 그들이 몰려온다. 작년 큰 화제가 됐었던 협업,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화이트(OFF WHIT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더 텐 컬렉션을 기억하는가? 이번년도 후속 제품들이 천천히 공개되고 있다. 이번엔 더 텐 컬렉션에 탑승했던 나이키 블레이저 스튜디오 미드(NIKE BLAZER STUDIO MID)가 공개됐다. 제품의 색상을 확인했을 때 검은색과 진회색 그리고 퓨어 플래티넘으로 구성됐으며 어퍼 부분에 스카치 재질로 이뤄져 신선함을 추구했다. 더 텐 컬렉션에 포인트인 디테일함은 여전히 큰 비중을 차지한다. 발매일은 9월이며 가격은 14만 원으로 판매된다. 계속되는 더 텐 관련 업데이트는 비피얼 매거진에서 참고하길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