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최종적인 컬렉션! 슈프림(Supreme)과 NBA, 그리고 나이키(NIKE)가 공식적인 룩북과 추가 제품까지 공개했다. 기존 공개됐던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NIKE AIR FORCE 1 MID)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 소속인 베테랑 가드 J.R 스미스(J.R. Smith)가 모델로 참여한 농구 져지까지 확인했을 것이다. 추가 제품은 데님으로 보이는 색상과 블랙의 스타장을 선보였으며 디자인은 동일하게 NBA 로고들로 가득하다. 그간 기사로 보여줬던 내용이 동일하니 특별한 내용은 없으니 바로 발매 일정을 알려주겠다. 3월 8일 모든 제품이 발매하며 일본은 3월 10일 날 진행한다. 신발은 미국과 유럽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슈프림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아웃도어의 멋 아웃도어 기반과 캐주얼웨어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그라미치(GRAMICCI)가 2018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라미치는 1982년도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팬츠가 유명해지면서 아웃도어 바지의 대명사로 각인됐고 이후 많은 팬들이 찾아왔다. 이번 컬렉션은 ‘URBANIZED OUTDOOR’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자유분방한 느낌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룩을 완성 시켰다. 역동적인 사진부터 차분한 사진까지 그라미치가 제안하는 모든 것을 보여준 느낌이다. 제품은 리넨, 텐실, 코튼,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와 더불어 180도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가젯 크로츠 공법을 적용해 더욱더 완벽한 모습을 더했다. 또한 국내 스트릿 브랜드 LMC와 협업까지 진행해 큰 화제 된 바 있다. 좀..
FASHION 신발에 이어 져지까지! 최근 슈프림(Supreme)과 NBA, 그리고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NIKE AIR FORCE 1 MID) 협업을 공개했다. 세 브랜드는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 다시 만나 기가막힌 협업을 진행했다. 신발에 이어 농구 져지까지 출시한다. 디자인은 신발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2000년대 NBA를 석권했던 팀들의 로고을 확인할 수 있다. 모델은 래퍼가 아니다. 운동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 소속인 베테랑 가드 J.R 스미스(J.R. Smith)를 내 새웠다. 어딘가 모르게 잘맞는 룩북이라 생각한다. J.R 스미스는 수프사건에 주인공으로 코치에게 수프를 던져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 나쁜 행동으로 한 경기 정지를 당했다고 한다. 농구져지는 총 두 가지 색상 블랙과..
FASHION OG버전 출시! 혼종이라 불리는 나이키 베이퍼맥스 97(NIKE Vapormax 97)이 실버 OG를 발매 시킨다. 베이퍼 맥스 97은 기존 에어맥스 97(AIRMAX 97) 버전과 베이퍼맥스 97(Vapormax 97)을 혼합 시켜 만든 제품으로 일명 나이키에 새로운 혼종이다 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나오자마자 열광케 하는 분위기였다. 안 그래도 인기가 좋은 두 상품인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셈이다. 혼합 버전 나이키 베이퍼맥스 97 OG 실버는 위에는 에어맥스 97과 에어는 베이퍼맥스로 구성된 제품이며 울트라가 아닌 OG로 구성됐다. 베이퍼맥스 97은 매번 일본에서 발매했는데 일본 포함해 홍콩 리셀샵에서 진행한다. 발매일은 3월 9일 금요일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고 하길 바라겠다. kix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