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2/2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걸 크러쉬! 나이키 Sb가 자신들의 스폰서쉽 을 받고있는 프로 걸 스케이터 레이시 베이커(Lacey Baker)의 새로운 시그니쳐 슈즈를 출시 하였다. 이번 시그니쳐 모델의 디자인은 레이시 베이커 본인이 직접 자신이 디자인 하였고 그녀의 이미지와 딱 떨어지는 블랙을 기본컬러로 화이트 스우시(Swosh)로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나이키의 줌 에어 (Zoom air) 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스케이보딩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번 모델은 나이키Sb에서 지난해에 출시한 걸스케이터(Girl Skater) 들을 위하여 출시 했던 Women’s Bruin High 모델을 베이스로 출시되어. 아쉽게도 남성들을 위한 사이즈는 출시되지 않았고. 순전히 걸 스케이터 들을 위한 시그니쳐 슈즈 라고 보면 될것같다. 레이시 베이커는 ..
FASHION 날씨 풀리면 신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인기 제품인 나이키 에어포스 1(NIKE AIR FORCE 1)가 스웨이드를 베이스로 세 가지 색상에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이지색, 분홍색, 청록색 총 세 가지 파스텔톤으로 구성됐으며 최근 나이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우시 탈부착 여부는 아직 확인된 바가 없지만 신선한 멋에 충격이라 쉽게 가시질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나이키 에어포스 1은 다른 기본적인 브랜드에 비해 다소 무게감이 없지 않아 있는 제품이며 안정된 착화감과 쿠셔닝이 장점이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 또한 봄을 알리는 부드러운 색상과 맞게 좋은 봄날에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봄을 준비하길 바라겠다.
FASHION 나이키와 언더커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랩(NIKE LAB)과 일본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알린 인물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디렉터 하고 있는 이끌고 있는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 이 두 브랜드가 합작으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갸쿠소우(gyakusou)가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0년부터 시작하여 2018년도까지 건강하게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갸쿠소우는 나이키에 혁신적인 기술력, 언더커버에 크리에이티브 한 디자인과 디테일함이 고루 갖춰진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으며 디렉터 준 타카하시가 언더커버에서 보여주지 못한 도전적인 새로운 디자인도 엿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방출은 물론 드라이 핏 기술로 습도를 자동적으로 조절하고 확장하며 나이키 골프웨어 ..
FASHION 빠른 전개! 반박자 빠른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효자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 AIRMAX 270)가 블랙 & 화이트에 이어 새로운 색상을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블랙을 바탕으로 곳곳에 핑크와 옐로우를 포인트 주어 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번 여름 어떤 인기를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나이키 글로벌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발매일은 3월 2일 블랙 & 화이트와 동일하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