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2/2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서쪽의 끝 루이로페즈는(Louie Lopez) Filp Skateboard. Volcom, Coverse, 소속의 프로스케이터 이며 앞으로의 행보가 가장 주목되는 프로 선수이다. 23살의 어린 나이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작년 한 해에 만 Street League Super Crown 4위, Copenhagen Open 1위 Tampa Pro Final 1위, 등 해외의 굵직한 정상급 대회에서 상위권의 성적을 거두었고. 이러한 수상경력으로 미루어보았을 때. 2018년의 행보 또한 가장 기대되는 스케이터일 것이다. 루이 로페즈를 처음 들어보는 사람들은 글로써는 그의 실력이 어떠한지 감이 잘 오질 않을 것이다.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 마침 지난해 공개 되었던 의 루이 로페즈(Louie Lopez) 파트 영상이 삭제를 거치..
FEATURE 제1화 스지의거리
FASHION 떠오르는 신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수많은 제품들 중 인기 있는 상품과 인기 없는 상품은 어딘가 모르게 존재한다. 이번 상품은 베이퍼맥스(VAPORMAX) 뒤를 이을 새로운 신인이자 떠오르는 신인인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VAIRMAX 270)이 발매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작년 데뷔한 모델로 새로운 색상들이 출범하면서 국내외 브랜드 룩북에 종종 출몰했다. 이번에 선보인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베이직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기본에 충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블랙을 기준을 잡았으며 쿠셔닝을 화이트로 진행했다. 발매일은 3월 2일이며 가격운 한국보다 만원 저렴한 150달러 1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