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2/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아이스크림같은 신발! 꾸준한 협업을 통해 좋은 컬렉션을 보여주고 있는 J.W.앤더슨(J.W Anderson)과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런던 컬렉션 무대를 꽉꽉 채운 J.W.앤더슨에 컬렉션에서 공개했다. J.W앤더슨에 모든 모델들은 아직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은 컨버스 협업 제품을 신고 런웨이를 걸었다. 척테일러를 기반으로 묘하게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사탕 같기도하고 잘 모르겠는 달콤 한 블루와 오렌지로 구성됐으며 네이비, 카키, 그린, 핑크, 등 보여줬으며 큼지막한 신발 끈이 인상적이다. 아직 자세한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추후 업데이트는 비피얼에서 만나보도록 하자.
FASHION 캐릭터가 출연하다! 하얀 도화지 같은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Toy Story)가 협업을 진행했다. 패션 브랜드와 애니메이션의 만남은 이제 어색하지가 않다. 에니메이션은 나이 불문 하고 상당한 팬층이 곳곳에 존재하며 큰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신는다는 게 얼마나 기쁜 일인가? 이번 컬렉션에 제품은 잭퍼셀(Jack Purecll)과 올스타 하이(All Star Hi), 올스타 로우(All Star Low) 기반으로 진행했다. 토이 스토리에 출연 캐릭터들이 거의 제품에 새겨져있으며 올스타 로우에 경우 버즈라이트에 장점을 모아 제대로 된 시그니처를 완성시켰다. 발매는 아트모스 일본에서 선 발매 후 전 세계 컨버스 리테일러샵에 발매할 예정이니 참고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