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2/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슈프림 2018 S/S 모자와 악세사리
FASHION 슈프림 2018 S/S 의류!
FASHION 슈프림 2018 S/S 자켓!
FASHION 꼭 클릭해서 보길! 이슈를 몰고 다니는 뉴욕에 상징적인 브랜드,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하나씩 하나씩 제품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소통하여 협업을 진행했으며 벽돌 같은 기가 막힌 제품은 없으니 안심하길 바라겠다. 일단 발매되는 제품이 상당하다. 코듀로이 자켓 부터 해서 퍼 코트, 마틴 루서 킹이 프린팅 되어 있는 후드티, 플레이보이 협업 반팔 티, 라디오, 카약 보트, 핀볼, 구명조끼 등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그래피티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리 퀴논스(Lee Quinones)가 참여했으며 그의 작품인 ‘The Lion’s Den’과 ‘In The Yard of Doomsday’가 컬렉션에 새겨져 있다. 의류는 다양한 디자인과..
FASHION 코브 아니고 코비.. 스트릿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 MAX 97)에 이어 나이키 줌 코비 1 프로토(NIKE Zoom Kobe 1 Protro)를 기반으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나이키 줌 코비 1은 2013년에 출시된 나이키 덩크 하이(Nike Dunk High)와 비슷한 색상으로 색상과 로고로 출시힌다. 카모플라쥬, 화이트, 올리브로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설포 부분에 두 브랜드 로고가 배치되어있다. 카모플라쥬와 화이트는 2월 15일 선 발매 후 그다음 날인 16일은 올리브가 발매한다. 은퇴했던 코비가 그리웠던 팬들에겐 좋은 제품일 것이라 생각한다.
ETC 갑자기...? 이제 뭘 만들어도 자연스러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스턴 핀볼 머신(Stern Pinball Machine)이 협업을 진행한다. 벽돌, 도끼, 바이크, 소화기, 바리깡, 키나이프, 머니클립, 키체인 등 수많은 악세사리를 제작했고 악세사리가 아닌 제품들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특히 슈프림 벽돌을 유심히 보고 있으면 유명하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준다는 말이 문득 스쳐 지나간다. 한때 슈프림 벽돌에서 나오는 벽돌 가루를 금가루라고까지 하는 유머가 생겨 웃음을 줬다. 무튼 이번엔 어렸을적 많이 해오던 고전 게임 스턴 핀볼 회사와 협업을 진행했다. 스턴은 1977년 부터 시작한 회사로 아케이드 게임의 아버지라고 불리며 다양한 핀볼 회사들이 등장해 주춤하다 싶더니 인수 끝에 스턴 핀볼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