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2/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자켓이 등장하다. 일본 월드 와이드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제팬(mastermind JAPAN)과 스트릿 브랜드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이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재작년 반팔 티셔츠와 후드티에 이어 이번에 두 번째 협업이다. 공개된 제품은 리버서블 자켓으로 블랙과 핑크가 구성되어 있으며 뒤면엔 레터링 Get Weird가 물결로 새겨져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고 도쿄 팝업 스토어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브랜드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은 활발하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좋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두 브랜드가 자켓만 발매할지 다른 제품도 함께 발매할지 여기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두 번째 협업! 홍콩 기반 셀렉샵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두 번쨰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프닝 세레모니는 매번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독특하면서 신선한 제품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레더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가방과 구드에 많이 사용하는 페이턴트 소재를 베이스로 선보였다. 제품은 연 분홍색 클래식 레더 스니커, 연회색 하이탑 엑스오 핏 하이 스니커, 빨간색 워크아웃 로 클린 스니커로 구성됐으며 리복 클래식 레더 스니커는 재작년 러시아 서브컬처 디자이너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세 가지 제품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