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2/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모든게 다 있다. 다양한 문화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브릭스톤(BRIXTON)이 기분 좋은 날씨 봄 컬렉션 룩북을 선보였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룩북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다. 브릭스톤은 음악, 서핑, 바이크, 스케이트보드, 등 영감을 받으며 단순함에 멋, 클래식함을 추구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필드에서 뛰고 있는 브릭스톤 앰버서더(ambassador)들이 디자인을 적극 참여해 진한 감상을 더 했다. 아시다시피 제품은 자켓, 바지, 셔츠, 캡, 악세사리 등 다양하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매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구매는 웍스아웃(Worksout) 통해 확인 하길 바란다.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첫 공개! 런던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가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는 미디어를 통해서도 좀처럼 소식을 접하기가 어려웠다. 날씨가 풀린 듯 활기차게 룩북을 선보였다. 티저 사진 몇 장으로 아쉬웠다면 아래 내용과 사진을 살펴보길 바란다. 사진 아티스트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모델로?도 참여하고 룩북에도 디렉터를 전담했다. 그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현장 분위기가 좋았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원활하게 촬영을 했다고 한다. 룩북을 통해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스케이터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와 루시엔 클락(L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