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걸 크러쉬! 나이키 Sb가 자신들의 스폰서쉽 을 받고있는 프로 걸 스케이터 레이시 베이커(Lacey Baker)의 새로운 시그니쳐 슈즈를 출시 하였다. 이번 시그니쳐 모델의 디자인은 레이시 베이커 본인이 직접 자신이 디자인 하였고 그녀의 이미지와 딱 떨어지는 블랙을 기본컬러로 화이트 스우시(Swosh)로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나이키의 줌 에어 (Zoom air) 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스케이보딩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번 모델은 나이키Sb에서 지난해에 출시한 걸스케이터(Girl Skater) 들을 위하여 출시 했던 Women’s Bruin High 모델을 베이스로 출시되어. 아쉽게도 남성들을 위한 사이즈는 출시되지 않았고. 순전히 걸 스케이터 들을 위한 시그니쳐 슈즈 라고 보면 될것같다. 레이시 베이커는 ..
FASHION 날씨 풀리면 신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인기 제품인 나이키 에어포스 1(NIKE AIR FORCE 1)가 스웨이드를 베이스로 세 가지 색상에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이지색, 분홍색, 청록색 총 세 가지 파스텔톤으로 구성됐으며 최근 나이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우시 탈부착 여부는 아직 확인된 바가 없지만 신선한 멋에 충격이라 쉽게 가시질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나이키 에어포스 1은 다른 기본적인 브랜드에 비해 다소 무게감이 없지 않아 있는 제품이며 안정된 착화감과 쿠셔닝이 장점이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 또한 봄을 알리는 부드러운 색상과 맞게 좋은 봄날에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봄을 준비하길 바라겠다.
FASHION 나이키와 언더커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랩(NIKE LAB)과 일본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알린 인물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디렉터 하고 있는 이끌고 있는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 이 두 브랜드가 합작으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갸쿠소우(gyakusou)가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0년부터 시작하여 2018년도까지 건강하게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갸쿠소우는 나이키에 혁신적인 기술력, 언더커버에 크리에이티브 한 디자인과 디테일함이 고루 갖춰진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으며 디렉터 준 타카하시가 언더커버에서 보여주지 못한 도전적인 새로운 디자인도 엿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방출은 물론 드라이 핏 기술로 습도를 자동적으로 조절하고 확장하며 나이키 골프웨어 ..
FASHION 빠른 전개! 반박자 빠른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효자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 AIRMAX 270)가 블랙 & 화이트에 이어 새로운 색상을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블랙을 바탕으로 곳곳에 핑크와 옐로우를 포인트 주어 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번 여름 어떤 인기를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나이키 글로벌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발매일은 3월 2일 블랙 & 화이트와 동일하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라겠다.
VIDEO 서쪽의 끝 루이로페즈는(Louie Lopez) Filp Skateboard. Volcom, Coverse, 소속의 프로스케이터 이며 앞으로의 행보가 가장 주목되는 프로 선수이다. 23살의 어린 나이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작년 한 해에 만 Street League Super Crown 4위, Copenhagen Open 1위 Tampa Pro Final 1위, 등 해외의 굵직한 정상급 대회에서 상위권의 성적을 거두었고. 이러한 수상경력으로 미루어보았을 때. 2018년의 행보 또한 가장 기대되는 스케이터일 것이다. 루이 로페즈를 처음 들어보는 사람들은 글로써는 그의 실력이 어떠한지 감이 잘 오질 않을 것이다.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 마침 지난해 공개 되었던 의 루이 로페즈(Louie Lopez) 파트 영상이 삭제를 거치..
FEATURE 제1화 스지의거리
FASHION 떠오르는 신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수많은 제품들 중 인기 있는 상품과 인기 없는 상품은 어딘가 모르게 존재한다. 이번 상품은 베이퍼맥스(VAPORMAX) 뒤를 이을 새로운 신인이자 떠오르는 신인인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VAIRMAX 270)이 발매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작년 데뷔한 모델로 새로운 색상들이 출범하면서 국내외 브랜드 룩북에 종종 출몰했다. 이번에 선보인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베이직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기본에 충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블랙을 기준을 잡았으며 쿠셔닝을 화이트로 진행했다. 발매일은 3월 2일이며 가격운 한국보다 만원 저렴한 150달러 1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FASHION 새로운 유출!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디다스(Adidas) 제품 HU NMD가 드레이크(Drake)에 브랜드 OVO와 협업한다는 소식이다. HU NMD는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퍼렐(Pharrell)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큰 인지도와 팬덤을 만들었으며 자사 컬렉션임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녀 제품에 가치를 높였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구성됐으면 왼발 OVO 부엉이 로고와 오른발 Champagne 레터링이 골드로 새겨져있으며 More Stripes와 OVO 서브 로고까지 확인할 수 있다. 발매일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계속되는 유출로 봤을 때 조만간 공개할 것으로 예상한다. 추후 업데이트 내용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라겠다.
FASHION 연기속 뱀 한마리! 일본 베이스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핑크 핑크 한 스트릿 브랜드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이 협업을 진행했다. 네이버후드(neighborhood)의 인센스 챔버(INCENSE CHAMBER)을 베이스로 음산한 분위기에 코브라가 등장한다. 네이버 후드의 인센스 챔버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그리고 신선한 컨셉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 인센스 챔버는 화이트 색상과 핑크 색상에 코브라가 등장하며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레터링이 새겨져있고 GET WEIRD 물결과 NBHD가 새겨져있다. 정확한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곧 발매할 것으로 예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후드 인스타그램 오피셜을 통해 확인하길 바라겠다. ..
FASHION 대회 우승 디자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주관했던 에어맥스(Air Max) 디자인 대회 레볼루션에어스(RevolutionAirs)에서 우승한 제품을 아는가? 미국 출신 나이키 매니아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이 디자인한 제품으로 각종 미디어을 통해 큰 조명 받은 신발이다. 유명 셀럽들은 이미 가지고 있는 신발이기도 해 팬들에 부러움을 샀다. 이제 우리도 신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작년 11월 발매를 쏘아 올렸지만 발매 당일 인파가 너무 몰리면서 경찰까지 동원해 불발이 됐었다. 팬들의 아쉬움은 너무나도 컸다. 이후 발매에 대한 공식적인 내용 올라왔으며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NIKE AIRMAX DAY)인 3월 26일 날 데뷔를 한다. 제품은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제품이며 자연에서 영감을..
FASHION 점과 선의 완벽함 현재 뉴욕 브룩클린에 뿌리를 두고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윤협(yoonhyup)과.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허프(HUF)의 협업 컬렉션이 발표되었다. 이번 협업은 스케이트보드와 힙합 째즈음악 에 영감을 받아 점과 선을 이어서 자신만의 철학이 담겨있는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는 윤협, 허프의 창립자 키스 허프나겔(Keith Hufnagel)의 브랜드 설립 이전에 그가 주로 활동하였던 뉴욕의 스케잇스팟 들을 재치있고 개성 있는 그의 일러스트로 재탄생 시켰다. 작품이라고 보아도 손색이 없는 이번 협업 제품들은 모자 티셔츠 후드 코치자켓 그리고 스케이트보드 덱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허프의 공식홈페이지 에서 판매 중이다. 허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최강을 말하다. 일본 기반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오랜 역사를 이어온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 WIP 재팬(Carhartt WIP Japan)이 협업을 진행했다. 월드 칼하트 WIP가 아닌 칼하트 WIP 재팬에서 단독적으로 진행하는 협업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블랙과 골드를 포인트로 구성됐으며 기본에 충실했다. 제품은 롱슬리브와 칼하트 WIP 메인 제품인 액티브자켓 그리고 더블니 팬츠로 구성됐다. 로고 배치는 깔끔함을 추구했고 D링에 디테일함까지 보여줬다. 두 브랜드에 로고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구매는 마스터 마인드 재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라겠다. 마스터마인드 재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