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2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운동할 사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이 피트니스 악세사리를 공개했다. 샤넬은 협찬 안 해주기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국내에선 패셔니스타이자 아티스트인 지 드래곤(G-DRAGON)에게 협찬을 진행해 화제가 됐었다. 그만큼 샤넬의 남자로 불리며 매 컬렉션마다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고 있다.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 뮤직비디오를 살펴보면 샤넬 로고가 새겨진 테니스 공과 의자 등 출연한다. 공식적인으로 판매가 진행된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이제 구매할 수 있다. 샤넬이 선보인 테니스 라켓과 패들 보드, 요가매트, 쿠션 등 구성됐으며 가격은 순서대로 190만 원, 2,340만 원, 요가매트 770만 원, 쿠션 1,030만 원으로 책정된다. 당연 어마어마한 가격이다. 하나 구매하는 순간 평생 그 운동만 ..
FASHION 언더커버와 컨버스 협업! 일본발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두 브랜드는 티저 사진과 함께 파리 패션 위크 컬렉션에 맞춰 발매를 진행한다. 예전부터 끈끈한 파트너쉽을 진행해 신발 컬렉터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물론 팬들도 열광을 했지만 말이다. 제품은 옐로우, 화이트, 레드, 블랙 총 네 가지 제품으로 발매된다. 척 테일러 로우(Chuck Taylor LOW)를 베이스로 파리 패션위크 쇼케이스 테마인 왼발 DISORDER 레터링과 오른발 ORDER 레터링이 새겨져있다. 앞코 부분에는 광택을 처리해 디자인이 부각됐다. 발매는 위에 이야기했듯 파리 패션 위크 컬렉션에 맞춰 진행하니 참고하길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