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1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칠성구를 모으다! 최근 루머였던 아디다스(Adidas)와 드래곤볼Z(Dragon Ball Z) 협업이 공개됐다. 총 일곱 가지 제품이 공개됐는데 드래곤볼Z에 메인 스토리인 칠성구을 의미한다. 드래곤볼Z에 등장하는 일곱 명에 캐릭터를 그대로 신발에 담았다. 제품은 일부 공개됐는데 기사를 통해 살펴보길 바란다. 만화 속 캐릭터 주인공인 손오공과 프리저, 셀, 신룡, 마인부우, 베지터 제품이 공개됐다. 손오공 제품은 ZX500로 구성됐으며 프리저는 아디다스에 인기상품인 Yong-1, 셀은 PROPHERE, 마인부우는 KAMANDA, 그리고 신룡은 EQT SUPPORT ADV MID을 선보였다. 선보인 제품들을 확인했을 때 디테일하고 섬세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아직 한가지 제품이 남아있는 상태다. 이 제품들은 하반기에 발매될 ..
FASHION 오프라 원프리를 백악관으로! 미국 토크쇼 여왕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가 2020년 대선에 출마를 한다는 소식을 전해 큰 화제가 됐었다. 그녀는 20년 넘게 낮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해 토크쇼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또한 현 미국 대통령 트럼프와 2020년 가상 대선 대결에서 50%의 압도적인 지지율을 얻어 가능성을 선보였다. 그녀를 강제로 출마시키기 위해 머천다이즈 스트릿 브랜드 피자슬라임(Pizzaslime)과 인스타그래머 퍽제리(@fuckjerry)가 손을 잡고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민주당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에 영감을 얻어 발렌시아가(Balenciaga) 로고를 잠깐 빌려와 오프라 윈프리의 사진과 Oprah For President(오프라를 대통령으로)라는 레터링을 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