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색상 유출!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조던 4(NIKE AIR JORDAN4)와 리바이스(Levi’s)가 협업한다는 소식과 유출된 사진 몇 장을 전한 바 있다. 이후 최종적인 컬렉션 제품들이 공개됐고 계절이 바뀔 정도로 반응은 뜨거웠다. 이번 공개된 제품은 1월 24일 조던 홍대 매장을 비롯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판매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기세를 몰아 또 다른 제품을 공개했다. 블랙 색상에 데님이 공개됐으며 먼저 발매된 제품과 동일하게 디테일하고 섬세한 모습을 선보였고 유출 모습이 아닌 제품 상세 컷 사진으로 추측되며 곧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이 과연 언제 발매가 진행이 될지 팬들의 캠핑의자는 움직이고 있다.
FASHION 가족과 친구라는 주제! 베이프(Bape)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스타 데미안 릴라드 그리고 아디다스(Adidas) 팀과 함께 2 월 NBA 올스타 위캔드에서 스페셜 에디션 데임 4(Dame 4)를 발표한다. 베이프와 아디다스 Dame 4 에디션은 3가지 모델로 나올 예정이며 우선 순차적으로 두 가지가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정판 Dame 4 세 가지 모델은 모두 베이프의 상어후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바운스 쿠션에 강렬한 흰 상어 이빨과 신발 앞부분에 있는 눈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아디다스는 Dame 4의 아직 발매 일정을 확정하진 않았지만, NBA의 올스타들이 LA로 모두 모이는 NBA 올스타 위캔드에서 2월 중순 경 발매될 것으로 보인다. 언제나 특별한 결과물로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베이프와 아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