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에어조던4로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160여년 전통의 데님 브랜드로써 혁신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나이키와 리바이스가 협업을 진행 다는 게 의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두 브랜드는 확실히 상반된 브랜드다. 나이키 에어조던 4(NIKE AIR JORDAN4)를 베이스로 진행했는데 에이조던4가 리바이스를 입은 만큼 엄청난 디테일함을 선보였다. 에어솔 만 제외하고 모두 데님으로 꽉꽉 채웠다. 신발 이외도 데님 자켓도 선보일 예정이다. 점프맨과 함께 말이다. 공식적인 발매일은 나오지 않았으며 1월 17일 날 발매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혹시 모르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FASHION 축구가 대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러시아 서브컬처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매년 끈끈한 파트너쉽을 체결해 색다른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 유니폼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제품은 긴팔 유니폼과 트랙슈트, 축구 양말, 축구화 가방, 아디다스 네메시스까지 구성됐으며 색상은 블랙, 레드, 옐로우, 핑크로 선보였다. 협업 컬렉션은 해외 각 지정된 리테일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하길 바라며 앞으로 선보일 두 브랜드에 새로운 협업들을 지켜보자!
FASHION 축구로 만나다! 버질아블로(Virgil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WHIT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사진이 올라왔다. 두 브랜드는 작년 더 텐 컬렉션을 아주 성황리에 종료됐다. 기세에 힘입어 이번년도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으로 두 브랜드가 협업을 한다는 소식이다. 나이키에 장점이자 최고의 무기인 축구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물론 멋은 오프화이트가 담당한다. 이번년도는 다시 한번 오프화이트와 나이키에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월드컵 기념 컬렉션를 비롯 작년 화제였던 더 텐 컬렉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과연 어떤 플랫폼을 올려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식은 어디?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에어맥스 98 데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 MAX 98)이 20주년 기념으로 데님 컬렉션을 선보였다. 큰 변화 없이 에어맥스 98 모습 그대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으며 디테일함이 큰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다. 신발 전체적으로 데님에 소재를 베이스로 디테일한 면모를 보여줬으며 레드 색상에 에어맥스 98 마크, 로고 스우시에 모습도 확인할 수 있고 에어맥스 98에 시그니처인 신발을 감싸는 선은 발광 소재를 사용해 한껏 멋을 자랑했다. 또한 에어맥스 98 솔은 화이트로 구성되어 깔끔함을 선보였다. 아직 공식적인 이야기는 나오지 않은 상태지만 신발에 제품을 선보여 곧 발매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