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0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비피얼, 파도 타다! 추억이 가득한 음악을 우연치 않게 들었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 사연이 가득하다면 아마 반목 모드로 듣게 될 것이다. 우리 비피얼 매거진은 추억과 사연이 가득한 곡을 선정했다. 오직 주관적으로 말이다. 이 콘텐츠로 하여금 그때 그 시절 들었던 음악과 추억을 회상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채워보자!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길 바라겠다. 편집장 조윤진(FADCHO) Drake - Forever (feat.Kanye West, Lil Wayne, Eminem) 2008년 피치(Pitch)에 시달릴 때였던 것 같다. 당시 대학 입시를 위해 실용음악학원을 다녔고 학교는 안 가도 학원은 꼭 갔었다. 항상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레슨 곡 한곡을 똑같이 카피하기 위해 누워서도 불러보고 팔을 들고도 불러봤다. 그것도 4년..
FASHION 색상은 세 가지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으뜸인 제품 에어포스 로우(NIKE (Air Force Low)가 스플릿(Split) 컬렉션을 선보였다. 최근 나이키 배틀포스 행사에 다양한 브랜드와 셀럽, 아티스트 분들이 참여해 큰 공헌을 세웠던 제품이기도 하다. 그 기세를 몰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에어포스 로우는 깔끔함에 대명사로 유명하지만 이번 컬렉션은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색상은 브라운, 레드,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신발에 반절을 차지했다. 평소 우리가 보는 에어포스에 원단이 아니라 악어가죽을 연상케하는 원단을 사용해 한층 더 멋스러움을 선사했다. 발매에 관한 공식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일석삼조! 연출 가능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키스(KITH)가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전히 좋은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는 두 브랜드, 매번 협업 컬렉션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곤 헀는데 이번엔 어떤 제품을 들고 왔는지 살펴보도록 해보자! 이번 협업은 의류가 아닌 신발을 선보였으며 나이키 르브론을 베이스로 세 가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내놓았고 보너스로 한 가지 더 선보였다. 일단 두 가지 스트랩이 주어진다. 한가지는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과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그리고 마지막은 스트랩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여 총 세 가지 연출로 구성되며 끈과 지퍼가 달린 제품도 함께 발매된다. 플라이니트를 연상케하는 촘촘한 원단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컬렉션을 완성시켰으니 사진을 통해 제품을..
FASHION 25주년 컬렉션! 국민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 코어 라인 하프 캡(Half Cab)이 25주년 컬렉션을 발매 시켰다. 작년부터 이어온 이 컬렉션은 25주년 기념으로 튼튼하기로 유명한 하프 캡을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발매 시켰으며 스케이터들에게 큰 인기상품이다.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걸 내놓았다. 색상은 로즈, 엠브로시아, 블랙, 하이비스커스 총 네 가지로 구성됐으며 옆 사이드 부분과 설포 부분에 하프 캡 시그니처가 새겨져있다. 현재 글로벌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반스 코리아엔 아직 입고가 안된 것으로 확인된다. 반스 코리아에 SNS 채널을 유심히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