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집사한테 가운데 손가락을? 시크한 미소로 여유 있게 가운데 손가락을 피며 팬들을 반겨주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립앤딥(RIPNDIP)이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집사한테 가운데 손가락을 날리는 고양이는 세상에 없을것이다. 재미있는 컨셉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립앤딥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며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접목시켜 신선한 컬렉션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인기 만점인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을 살펴보면 응큼한 고양이를 베이스로 티셔츠, 롱 슬리브, 후드티, 코치자켓, 풀 오버 자켓, 스냅백, 비니, 양말, 슬리퍼, 가방까지 구성됐으며 디자인은 보라색에 카모플라쥬를 앞세워 컬렉션에 컨셉을 잡았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주시하길 바라겠다. ..
FASHION 두 제품이 결합되다! 나이키(NIKE)에 인기 상품인 에어포스1(Air Force 1)과 폼포짓(Foamposite)이 결합하여 나온다면 어떤 느낌일까? 글로벌 스포츠 나이키는 두 제품에 시그니처만 모아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품 이름은 에어포스 1 폼포짓으로 명명했으며 검정색을 베이스로 폼포짓에 사용하는 푸른색 폴리우레탄을 에어포스1마드에 입혔고 시선에 따라 다양한 빛깔을 확인할 수 있다. 스니커즈 매니아들 사이에서 과연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된다. 발매는 1월 6일 진행되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