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헐랭..

728x90
SMALL
글로벌 브랜드 삼성(SAMSUNG)에 중국 지사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정말 삼성과 슈프림이 협업을 진행하는 것일까? 충격적인 사실이 있다. 바로 우리가 알고 있는 뉴욕 기반 슈프림이 아닌 이탈리아에서 전개하는 ‘가짜’ 슈프림인 것, 두 브랜드 협업이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은 “삼성은 속았다”, “삼성은 사기당했다” 등 의견이 분분했다. 

하지만 삼성 중국 지사 마케팅 직원들은 이탈리아 슈프림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옹호한 발언들을 했다. “젊은 친구들은 S로 시작하는 브랜드를 입는다. 그것은 바로 삼성과 슈프림 이탈리아다.” 등 뻔뻔함 협업을 보여줬다. 이에 이어 진짜 슈프림은 "삼성과 협업할 계획도 베이징 플래그쉽을 오픈할 계획도 없다. 그들이 위조하고 조작하고 뻔뻔한 거짓말이다” 라고 말했다.

글로벌 브랜드가 슈프림을 그대로 따라 한 브랜드와 협업을 한다는 건 패션계에 큰 이슈로 남았다. 삼성 중국지사가 단독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라고 해도 본사의 컨펌이 있을 법도 한데 슈프림을 모르는건지 아니면 이탈리아 슈프림 한테 속은건진 모르겠으나 논란이 될만한 이슈인것 같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