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지노형 보고싶어요!

728x90
SMALL

일리네어 레코즈(ILLIONAIRE RECORDS)와 아이앱 스튜디오(IAB-STUDIO) 소속으로 음악, 패션 스타일, 아트 등 여러 방면에서 자신만의 색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빈지노. 오늘은 국내 믹스테입 스트리밍 플랫폼 믹스테잎코리아(@Mixtapekorea)에 업로드된 빈지노의 풋풋했던 20대 초반 시절의 벙개송 모음집을 소개하려 한다.

앳된 목소리 톤, 청년 임성빈의 생각이 담겨 있는 가사와 ‘2009년 새해맞이벙개’, ‘아마암쏘’, ‘힝홍힝’ 등 트랙 이름이 살짝 오글거리지만 지금 이 시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탄탄한 랩 스킬을 선보이고 있다.


그런 빈지노도 국방의 의무를 피할 순 없었다. 지난 5월 29일 수많은 팬과 그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입대한 지 약 6개월이 지난 지금 이 순간에도 곳곳에서 그의 음악이 들리고 그의 이름이 언급되고 있는 걸 보면 그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한 것 같다. 우리 비피얼 매거진은 그저 그가 다친 곳 없이 건강하게 멋진 앨범을 들고 돌아와 주길 바랄 뿐이다.


믹스코리아 빈지노 번개송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