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올드스타 뉴스타 총 집합

728x90
SMALL
언제나 테크니컬하고 스타일리쉬한 멋진 스타일로 스케이터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CONVERSE CONS(컨버스 컨스)의 프로 스케이트 팀 18명이 모두 등장하는, 첫 번째 풀 랭스 비디오 “PURPLE”이 THRASHER MAGAZINE(트래셔 매거진)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의 길이는 46분의 영상으로 컨버스팀 전원 개개인의 클립으로 구성되어있다. 시작하기도 전에 비디오의 길이를 보고 지루해서 하품이 나오는 것 같다면 일단 재생 버튼을 누르고 보자. 시작은 컨버스 팀의 막내로 합류하였지만. 테크닉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habitat skateboard 소속의 bobby de keyzer 의 렛지(ledge) 트릭으로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PURPLE”의 등장하는 프로 스케이터들은 활동하고 있는 시대와 나이가 전부 다르지만. 그런 것 따위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듯, 그곳이 어디든 거침없이 질주하고 트릭을 성공시켜버리고 만다. 이번 영상은 필자가 생각하였을 때. 전무후무한 라인업과 스타일리쉬한 스케이팅의 교과서적인 영상으로써, 오랫동안 스케이터들의 입에서 오르내릴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