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신선한 협업!

728x90
SMALL

정상에 우뚝 서있는 국내 스트릿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협업을 진행한다. 디스이즈네버댓은 매 시즌 마다 자사 컬렉션은 물론 깜짝 놀랄만한 협업을 선보인다. 웍스아웃(WORKSOUT), 수페르가(Superga), 반스(VANS),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났으며 이번엔 리복(Reebok)과 함께한다.


디스이즈네버댓은 2017 F/W 시즌을 한참 발매하고 있는 중 리복과 협업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리복의 벡터(Vector) 로고를 베이스로 진행했으며 레트로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제품은 네이비와 카키로 구성된 두 종류에 트랙자켓과 팬츠 원단은 보온성을 잃지 않는 플리스로 발매하며 롱 슬리브, 캡 그리고 신발까지 발매한다. 의류 제품은 11월 13일 PM 1시에 발매되며 신발은 11월 말에 발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길바란다.





☝🏻 #ReebokCLASSIC X #thisisneverthat Vector COLLECTION 🔊Music by @somdef

thisisneverthat®(@thisisneverthat)님의 공유 게시물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