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남미 처럼 뜨겁게~

728x90
SMALL
남미지역의 뜨거운 날씨만큼 열정적인 디씨 슈즈(DC shoes) 프로 스케이트 팀의 남미투어 영상이 트래셔매거진(Thrasher Magazine)을 통하여 공개되었다. 투어는 DC슈즈의 프로팀 소속의 티아고 라모스(Tiago Lemos), 티 펑크 (Tristan Funkhouser) 에반 스미스 (Evan Smith), 웨스 크래머(Wes Kremer), 카를로스 이퀴(Carlos Iqui), 알렉시스 라미레즈(Alexis Ramirez) 가 투어에 참여하였다. 

이번투어는 남미의 4개국 칠레. 페루. 브라질. 멕시코, 에서 진행되었고 이름만 들어도 습하고 뜨거운 기온이 연상되는 국가이지만 디씨 슈즈의 프로들에게 그러한 날씨는 오히려 스케이트보드를 타기 전에 준비운동 따위는 필요가 없는 좋은 날씨와 기온상태라고 생각한다. 필자가 생각하는 이번 투어의 주목해야 하는 인물은 티 펑크 라고 생각한다. 작은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단과 화려한 트릭을 주무기로 가지고있는 그는 차기 소티(Skater Of The Year) 후보로 이미 벌써부터 수많은 프로스케이터 들의 입에서 거론되고 있는 인물이다. 백문이 불여일결 설명은 이쯤에서 그만두고 아래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자.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