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ETC

갑자기...?

728x90
SMALL
이제 뭘 만들어도 자연스러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스턴 핀볼 머신(Stern Pinball Machine)이 협업을 진행한다. 벽돌, 도끼, 바이크, 소화기, 바리깡, 키나이프, 머니클립, 키체인 등 수많은 악세사리를 제작했고 악세사리가 아닌 제품들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특히 슈프림 벽돌을 유심히 보고 있으면 유명하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준다는 말이 문득 스쳐 지나간다. 한때 슈프림 벽돌에서 나오는 벽돌 가루를 금가루라고까지 하는 유머가 생겨 웃음을 줬다.

무튼 이번엔 어렸을적 많이 해오던 고전 게임 스턴 핀볼 회사와 협업을 진행했다. 스턴은 1977년 부터 시작한 회사로 아케이드 게임의 아버지라고 불리며 다양한 핀볼 회사들이 등장해 주춤하다 싶더니 인수 끝에 스턴 핀볼 INC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다. 

색상은 레드와 화이트가 구성됐으며 심금을 울리는 소리가 손은 벌써 Z와 C에 도착했다.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슈프림 컬렉션 때 공개 할 예정이다. 과연 국내에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Spring/Summer 2018 Supreme®/Stern® Pinball Machine 📹 @kings0l0m0n

Supreme(@supremenewyork)님의 공유 게시물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