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Wale - Lotus Flower Bomb(feat. Miguel)

728x90
SMALL



빌보드를 1위를 석권했던 왈레(Wale)의 로터스 플라워 붐(Lotus Flower Bomb)은 6년 전 나왔던 곡이며 지금 들어서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왈레의 2집 정규 앨범 앰비션[Ambition]의 타이틀 곡이기도 하다. 매이백 뮤직 그룹(Maybach Music Group)의 수장인 릭로스(Rick Ross) 지휘 아래 진행됐던 이 앨범은 릭로스를 포함해 니요(NE -YO), 믹밀(Meek Mill), 빅션(Big Sean), 미구엘(Miguel), 로이드(Lloyd) 등 참여해 화제가 됐으며 왈레의 성장 판이 열리는 앨범이기도 하다.


로터스 플라워 붐은 해석하자면 연꽃 폭탄이라는 말로 해석된다.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깊은 뜻이 있겠거니 한다. 곡을 들어보면 왈레의 랩도 귀에 들어오지만 미구엘(Miguel)의 보이스가 아마 이 곡을 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연 다른 R&B 아티스트가 했어도 이런 느낌이 났을까 라는 의문이 들정도의 완벽에 가까운 곡을 완성 시켰다. 곡 자체는 끈적이는 슬로우 템포의 R&B 힙합이며 당시 유행 했던 사운드와 구성을 들어볼 수 있다. 내용은 처음 본 사람과 열정적인 사랑을 하고 싶다라는 내용이다. 당장 들어보자!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