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The Weeknd - Reminder

728x90
SMALL


캐나다 출신 R&B 아티스트 더 위켄드(The Weeknd)의 작년 발매했던 앨범 스타보이[STARBOY] 수록곡인 리마인더(Reminder) 뮤직비디오를 추천하고 싶다. 뮤직비디오가 나온진 몇개월 됐지만 1억이 넘는 조회수를 달성 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위켄드의 스타보이 앨범은 일렉트로닉과 R&B의 아름다운 조합을 볼 수 있는 앨범이다.


                                                       



리마인더는 힙합 느낌이 물씬 나는 트랙으로 위켄드의 그루브와 섹시한 감성을 느낄수 있는 곡이다. 위켄드의 발성 자체가 깔끔하고 특유 끝에 떨리는 바이브레이션과 짧게 짧게 끊어서 부르는 그루브감은 리마인더의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다. R&B는 장르자체가 섹시함은 기본 베이스로 가는 장르다. 곡 내용은 마약, 술, 여자 그리고 위켄드의 가지고 있는자의 여유 스웩을 엿 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 출연진은 웨켄드 혼자가 아니며 드레이크(Drake), 에이셉 라키(ASAP Rocky), 트레비스 스캇(Travis Scott), 브리슨 타일러(Bryson Tiller), YG,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 메트로 부민(Metro Boom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등장한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오랜만에 끄덕여 보자!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