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G2가 옷을 만든다?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국내외 패션 브랜드 성지인 웍스아웃(WORKSOUT)가 두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G2가 그래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두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참여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뉴발란스 리버시블 숏 푸더 다운을 베이스로 웍스아웃 그리고 G2에 스타일을 선보였다.


웍스아웃과 뉴발란스가 기둥이라면 G2는 나머지를 꽉꽉 채웠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G2의 초심, 마음속의 평화, 조각이란 의미를 담은 “PEACE OF MIND” 문구를 완성 시켰고 본인의 얼굴을 직접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기념 발매를 위해 특별공연과 더불어 이벤트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길 바란다.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발매 일시 : 2017년 12월 9일 토요일 PM 04:00
발매 매장 : 웍스 아웃(WORKSOUT) 압구정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 길 20-2) 02-541-0840

[INSTAGRAM REPOST EVENT] 
본 게시물을 리포스트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 분을 선정하여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계정(@nblifestyle_kr)을 확인해 주세요. 

기간: 12월 8일(금) 오후 5시까지 
당첨자 발표: 12월 8일(금) 오후 7시 
- 추첨은 웍스아웃 주최하여 랜덤으로 진행하며 당첨자에게 DM 으로 알려드립니다. 
- 사은품 
1등 – UNI NB X WORKSOUT X G2 REVER
2등 – NEW BALANCE SNEAKERS(U220RD)

(색상 및 사이즈 선택 가능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