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BPEARMAG FILM_ WORKSOUT_Kang Seung Hyuk

728x90
SMALL
웍스아웃(Worksout)은 서브컬처 기반으로 2003년부터 활동한 패션 기업이다. 현재 칼하트 WIP(CARHARTT WIP), 오베이(OBEY), 브릭스톤(Brixton),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엑스라지(X-large), 닉슨(Nixon), 립앤딥(Ripndip) 등 여러 브랜드의 리테일 및 총판 하고 있는 기업이며 홍대, 압구정, 부산에서 어마어마한 규모의웍스아웃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협업 및 자사 브랜드 컬렉션 발매를 통해 다시 한번 웍스아웃의 입지를 다졌다. 웍스아웃은 브랜드 운영뿐만 아니라 전시회, 파티 등 국내 서브컬처에 큰 공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는 웍스아웃 강승혁(Kang Seung Hyuk) 대표를 만나 보았다. 그는 어렸을적 스케이트보드를 즐겨 타면서 자연스레 신발과 옷의 관심을 갖게 됐다. 그가 처음 패션의 발을 들인 시작인것이다. 경험에서 경험으로 노하우에서 노하우로 시행착오를 이겨내고 그는 당당한 대한민국에 영순위 패션 디스트리뷰션 업체 대표가 되었다. 그의 경영 마인드와 이 씬(scene)의 대한 각별한 애정, 그리고 남다른 마음은 누구나 들어도 끄덕이는 이야기일꺼라 생각한다. 그는 변하지 않는 초심으로 여전히 도전 중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