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9월 1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아이에이비 스튜디오(IAB studio)에 인기!



최근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품절 대란으로 조기 퇴근을 한 아이에이비 스튜디오(IAB studio)에 인기가 다시 한번 피부로 실감을 나게 했다. 래퍼 빈지노(Beenzino), 신동민, 김한준이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음악적인 작업과 그들만의 굿즈를 생산하여 사랑받고 있는 크루다. 특히 굿즈는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며 리셀가도 붙는다고 한다. 

이번 팝업은 형형색색에 티셔츠는 물론 반바지 등 다양한 컬러웨이를 선보였다고 줄이 많이 길었다고 한다. 곧 있으면 18 후드티도 선보인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2024 대통령에 출마하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2024년 대통령에 출마한다고 이야기했다. 2015년 MTV를 통해 2020년 대통령 선거에 출마 한다고 이야기 했고 이후 소식이 잠잠 해졌으며 파워 92 시카고에 출연한 카니예 웨스트는 정치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지금 당장은 출마하지 않으며 2020년엔 100%로 벌어질 일이라고 야심차게 이야기했다. 과연 힙합 세상을 만들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맥 밀러(Mac Miller) 약물 복용으로 사망하다.



제2의 에미넴(Eminem)이라 불리던 래퍼 맥 밀러(Mac Miller)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세상을 떠났다.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으며 친구가 그를 발견하곤 곧장 911에 신고를 했지만 그는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 그의 사망소식을 전한 팬들과 래퍼들은 큰 슬픔에 빠졌고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추모를 이어가고 있다. R.I.P





드레이크(Drake), 믹 밀(Meek Mill) 화해 하다.



절대 화해할 일이 없을 것만 같았던 드레이크(Drake)와 믹 밀(Meek Mill)가 손을 잡는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보스턴에서 미고스(MIGOS) 합동 투어 중이던 드레이크가 깜짝 게스트를 초대시켰다. 바로 자신을 대필이라 불렀던 믹밀이었고 그 순간 엄청난 환호 소리와 사진 플래시가 이 둘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과 평화가 필요했고 지금 이 순간이다. 우린 너무 행복하다 등 화해에 대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제 서로 싸우지말고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길 바란다.




넥플릭스(Netflix)와 YG가 만든 시트콤



넥플리스와 YG가 시트콤을 제작한다고 한다. 제작의 주인공은 YG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주인공은 빅뱅 승리가 맡는다고 한다. 실제로 승리는 YG 대표 양현석을 롤모델로 삼고 있는가 하면 현재 비슷하게 사업을 진행해 큰 이슈가 됐다. 시트콤의 주제도 YG 1인자를 꿈꾸는 이야기다. 제목은 YG 전자이며 11월에 공개한다고 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