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8월 4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슈프림(Supreme)과 베트멍(Vetements) 협업을 안하는 이유



세계적인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베트멍(Vetements)이 협업을 하자고 하면? 거절할 이유가 있겠는가 대부분 진행을 하겠지만 버켄스탁(Birkenstock)은 정중히 거절한 브랜드다. 버켄스탁은 협업을 안 하는 브랜드가 아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버켄스탁 CEO 올리버 레이커트(Oliver Raycut)는 슈프람과 베트멍에 고객들은 이미 우리 버켄스탁을 알고 있다. 라고 이야기해 협업 진행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베트멍은 버켄스탁을 컬렉션 포인트로 쇼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중단됐으며 다시금 이야기가 되살아나 좋은 협업을 만들어가는 중이라 보도했다.





방탄소년단(BTS)과 니키 미나즈(Nicki Minaj)가 협업하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국내 최초로 니키 미나즈(Nicki Minaj)와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 마지막 트랙 IDOL에 니키 미나즈가 참여했다. 니키 미나즈 참여, 그래미 뮤지엄 행사 참여 등으로 보아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은 훨씬 막강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푸마와 계약하지 않은 이유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사진을 공개했다. 형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된 것이다. 작년 언니 켄달 제너(Kendall Jenner)에 이어 카일리 제너가 아디다스 엠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원래는 푸마(PUMA)와 접촉이 있었으나 카니예 웨스트가 카일리는 1000% 아디다스팀이다. 1000% 푸마와 함께할 일은 없다. 푸마가 우리 가족 간의 사이를 갈라놓는다. 등 1000%로 성애자인 듯 트윗을 통해 공개했었다. 이후 푸마둥절로 인해 계약이 무산됐고 아디다스로 오게 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2018-2019 핑크색 유니폼 공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가 새로운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맨유 최초로 핑크색 유니폼을 공개했으며 핑크색을 선택한 이유는 맨체스터 지역 신문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Manchester Evening News) 토요일마다 발매한 풋볼 핑크(The Football Pink) 에서 영감을 받아 색을 정했다고 한다. 







스눕 독 (Snoop Dogg) 주방에서 나오다.



화려한 라이프를 살고 있는 전설적인 래퍼 스눕 독 (Snoop Dogg)이 새로운 앨범이 아닌 주방에 출연했다. 이게 무슨 일인가? 했더니 스눕독은 <범죄자에서 요리사로>라는 요리책을 출시한다는 소식이다. 책 제목마저 유쾌하지 않는가? 이 요리책은 스눕독이 가지고 있는 50가지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한다. 출시일은 10월이니 모두 떠그라이프가 되고 싶다면 구입하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