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7월 4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웃다?


뮤지션이자 이 시대 최고의 신발을 만든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웃었다. 사람이 웃는 게 뭐가 대수냐고? 원래 카니예 웨스트는 잘 웃지 않는다. 무대 위에 올라가서 화를 내면 냈지 잘 웃는 사람이 아니다. 정~~~~~말 좋지 않은 이상 잘 웃질 않는다. 우는 건 봤어도 웃는 건 못 봤다. 하지만 그가 카메라가 부끄러운 듯 수줍게 미소를 짓는 모습이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됐다. 딸 노스 웨스트(North west)가 카니예 웨스트 볼에 뽀뽀하고 있는 행복한 모습이다. 얼마나 보기 좋은가! 그 행복한 모습으로 이지(yeezy)좀 많이 풀어길 바란다. 


킴 카다시안 공식 인스타그램 



이마트(E-mart)에서 히어로 영화를 만든다.


신세계 그룹에서 전개하는 대형 쇼핑몰 이마트(E-mart)가 영화를 제작한다는 소식이다. 정용진 부회장은 마블 히어로 아이언맨(Iron Man)과 같은 한국형 히어로를 만든다고 밝혔으며 디즈니와 같은 캐릭터 브랜드를 구축해 유통업에서 영화산업까지 확장 시킨다고 한다. 제작은 2020년에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과연 손발이 오그라들지 마블 같은 역대급 영화가 나올지 기대를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Tyler The Creator) 은밀한 부계정

악동 뮤지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Tyler The Creator)에 부계정이 공개됐다. 2017년에 출시된 앨범 Flower Boy를 끝으로 계속해서 활동 한 것이다.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프랭크 오션 (Frank Ocean) Who Dat Boy 녹음 현장을 비롯 타일러의 일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궁금하다면 은밀하게 부계정을 확인해보라!




나스(NAS) 곧 앨범이 나올것이다?

2012년 [Life Is Good], 2018년 [Nasir], 그리고 다음 앨범을 준비한다는 소식이다. [Nasir] 앨범을 만들면서 또 다른 무언가를 제작 하고 만들었다고 한다. 랩 이외 다른 방향으로 또 다른 신선한 시너지를 받았다고 하며 앨범이 마무리 단계라고 한다. 과연 그의 앨범을 곧 만나볼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몇 년이란 시간을 기다려야 할지, 




최근 발매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2.0(NIKE AIR PRESTO 2.0) 리셀가는?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2.0(NIKE AIR PRESTO 2.0) 협업 제품이 발매했다. 발매가는 18만 원대로 판매됐으며 현재 70배에 가까운 금액에 판매된다고 한다. 엄청난 금액이 아니겠는가? 18만 원에서 100만 원이 넘는 금액이라니 더텐 컬렉션 중 탑 안에 드는 리셀 가격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