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히트를 확실히 예상한다.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 발란스(NEW BALANCE)와 올드 스포츠 기반으로 활동 하고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가 협업을 진행했다. 뉴 발란스의 반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다양한 협업과 컬렉션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을 했고 글로벌에 속하는 브랜드 뉴 발란스는 조금 주춤한 모습을 보였으나 훼이크였다. 우린 훼이크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헤리티지 플로스와 뉴 발란스의 협업 컬렉션을 확인해 보면 말이다. 히트를 확실히 예상한다.


이번 컬렉션은 1970년대 당시 흔히 볼 수 있었던 색상들과 원단 그리고 필수적인 요소들만 콕 집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나일론 트랙 슈트(Nylon Track Suit)는 핏과 디테일의 신경을 많이 썼으며 눈에 확 띄는 뉴발란스의 로고 와 전면에 보이는 헤리티지 플로스 크레스트(Crest)가 틍징이며 빈티지한 컬러의 배색이 진한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스웨터는 1970년대 미국대학 스웨터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했으며 원단 하면 헤리티지 플로스 아니겠는가? 직접 원사 선정, 염색 편직한 원단을 사용해 진행했다. 다른 캡(Cap)을 포함 나일론 스포츠 백(Nylon Sports Bag) 출시될 예정이다. 발매일은 8월 11일 뉴발란스 매장을 포함해 웍스아웃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가길 바란다.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