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켄드릭 라마 댐 한남동 현장!

728x90
SMALL

일단 박수 한번 쳐주길 바란다.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DAMN 머천다이즈가 서울에 상륙했다. 켄드릭 라마 DAMN는 올해 네 번째 정규 앨범으로 발매 동시 1위는 물론 각종 차트를 석권, 그래미 시상식 후보, BET 힙합어워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등 켄드릭 라마 이름을 쉴새없이 호명했다. 그 정도로 켄드릭 라마의 파급력은 어마어마 했고 DAMN 머천다이즈 또한 품절은 기본이었다.


비피얼 매거진이 서울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했다. DAMN 팝업 스토어는 미국 LA, 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보스턴 댈러스를 거치고 일본 도쿄, 오사카 그리고 마지막 종점은 서울이다. 장소는 서브컬처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웝트샵(WARPED)에서 진행하고 있다.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DAMN 서울 팝업 스토어 현장!

BPEAR MAGAZINE(@bpearmagaz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제품은 반팔 티, 후드티, 모자, LP 등 만나볼 수 있으며 깔끔하고 다양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투어에 관한 디자인과 더불어 파란색으로 새겨진 서울은 인상적이다.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아래 정보를 확인하길 바란다.





웝트샵 공식 홈페이지



일정 : 12월 9일 ~ 12월 10일
일시 : PM 12 - PM 8 
장소 : 웝트샵(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6 1층)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