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축구에서 영감을!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역동적인 라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 전설적인 스케이터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협업을 진행했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 마크 곤잘레스는 오랜 전부터 함께 해온 파트너로 끊임없이 역사적인 켤렉션을 남기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축구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이트 코파(Skate Copa)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 스케이터들도 함께한다.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 나켈 스미스(Nakel Smith) ,타이션 존스(Tyshawn Jones), 마크 존슨 (Marc Johnson), 마일스 실바스(Miles Silvas), 송대원(Daewon Song), 로드리고 텍세리아(Rodrigo Teixeira) 등 참여하며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총 8가지 제품을 발매시킨다. 

제품은 반팔 유니폼, 긴팔 유니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사진 속 제품은 마크 곤잘레스의 제품으로 추정된다. 발매일은 5월 3일 전 세계 동시 발매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신선한 행보를 주목하길 바란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공식 홈페이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