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우주탐사용 신발인가.

728x90
SMALL
현재 국내 해외 스니커씬에서 가장 높은 리셀(Resell)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스니커(Sneaker) 중 하나인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톰 삭스(Tom sachs) 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Nike)의 컬래버레이션 스니커 나이키 크래프트 마스야드(Nike Craft MarsYard)의 두 번째 모델이 10월 6일 정확한 디자인이 출시가격과 함께 공개됐다.

이번 마스야드 오버슈즈의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파란색과 하얀색의 미드 탑(Mid-top) 실루엣의 디자인을 기대한 것이 대부분 이었다. 하지만 런던에서 열린 파라독스 불렛(Paradox Bullet)에서 공개된 공식적인 제품 이미지는 모두의 예상을 뒤집어버리는 참신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었다. 공개된 디자인은 기존의 마스 야드 2.0의 신발을 방수 소재인 다이너마(Dyneema) 소재로 덮어 있는듯한 모습에, 신발의 어퍼는 마그네틱버클(Magnetic Buckle)과 어퍼부분과 같은 소재로 이루어진 다이너마 끈으로 마감되어 졌다. 이것은 마치 우주인이 착용하는 그것과 많이도 닮아있었다.

디자인만 보아도 이번에도 역시 적지 않은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후속모델의 가격은 390£(유로) 로 책정되었고 아직 정확한 발매일정 및 공지는 되지 않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보도록하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ars Yard Overshoe.

Tom Sachs(@tomsachs)님의 공유 게시물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