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역사와 역사가 만나다.

728x90
SMALL


1세대 서브컬처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브라운 브레스(brown breath)와 뉴욕 기반 라이프 매거진(LIFE MAGAZINE)이 협업을 진행했다. 국내 브랜드와 국외 매거진이 협업을 진행하는 일은 드문 현상이다. 매거진이 가지고 있는 정확한 아이덴티티가 맞지 않으면 그만이다. 하지만 브라운 브레스는 문화를 아울러 할 수 있는것들이 많은 브랜드이고 노련미까지 가지고 있어 아주 적합한 협업을 진행한 것 같다.

 
한미의 만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컨셉은 역사에 관한것이다. 1948년 5월 10일 총선거를 통해 제헌 국회의 틀을 확립하고 마침내 8월 15일 대한민국의 정부 수립이 국내외에 선포했으며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역사적 순간이였던 한국정부 선포의 날 의 풍경을 기록한 ‘The Birth of Republic of Korea’와 미국의 흑인 인권 운동가이자 목사인 마틴 루터 킹이 테네시주 흑인 청소 노동자들의 파업을 격려하며 했던 마지막 연설을 하는 장면인 ‘I have a dream, - Martin Luther Ki 그리고 재즈(Jazz)가 장악했던 스윙시대의 대표적인 연주자 진 크루파가 욘 밀리의 스튜디오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담은 ‘Jazz Drumer, Gene Krupa’까지 총 3개의 작품으로 뜻깊은 발매가 진행된다. 

그래픽 티셔츠 4종과 에코백 3종 그리고 7월 14일부터 진행됐던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컬처 <라이프 사진전>도 10월 9일까지 오픈한다. 제품은 브라운 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도 사이트를 클릭하여 알아보자!


저장저장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