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스포츠 웨어의 멋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클래식(Reebok Classic)과 국내 1세대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 리복(Reebok)은 국내 브랜드와 교류를 많이 시도하고 있다. 최근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을 통해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크리틱과 호흡을 맞춘다.

크리틱은 1세대 브랜드로 서브컬쳐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며 전혀 흔들림 없는 본질적인 모습을 현재도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협업은 리복의 벡터 로고를 다시 불러왔다. 크리틱에 디테일한 그래픽과 올드스쿨에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벡터로고의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레트로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포츠 웨어를 완성 시켰다.

제품은 후드자켓, 트랙자켓, 트랙팬츠, 후드티,  후드집업, 양말 등 다양한 컬러웨이와 함꼐 총 29가지로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구매는 크리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협업 런칭 기념 파티가 있을 예정이다. 장소는 끈적한 클럽 브라운(brown)에서 열린다.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PH-1과 Sik-K의 라이브 공연도 있을 예정이니 3월 22일 목요일 잊지 말길 바라겠다. 






리복 클래식(Reebok Classic) X 크리틱(Critic) 런칭파티

일정 : 12월 9일 ~ 12월 10일
일시 : PM 2 : 00 리복 클래식(Reebok Classic) X 크리틱(Critic) 쇼케이스
         PM 8 : 00 PH-1, Sik-K 공연
장소 : 브라운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2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