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상승곡선을 그리는 언디핏!

728x90
SMALL


1세대 스트릿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브랜드 언디피티드은 현재 언디핏 코리아라고 있지만 언디피드 본사와 상관없이 자체적으로 한국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다. 착오없길 바란다. 


올해 초부터 나이키는 한시대를 풍미했던 자신들의 에어맥스 97의 20주년을 맞이하여 과거 사랑받던 디자인과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의 디자인의 에어맥스97을 발매하며 다시 한번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전성기를 가져왔다. 현재도 계속 출시되고 있는, 앞으로도 출시될 컬러와 실루엣의 에어맥스 97에 대한 기대를 마음에 품은 채 에어맥스97의 20주년 기념 컬렉션 행렬에 나이키와 항상 좋은 콜라보를 선보여주는 언디피티드가 참여하며 새로운 나이키 에어맥스97의 실루엣을 공개했다.


어퍼부터 아웃솔까지 다크 블랙의 컬러웨어에 측면 라인 한 곳에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물들어 있는 이 에어맥스 97은 미니멀한 컬러웨어에 엣지를 더한다. 거기에 언디핏이라는 레터링을 적으며 에어맥스 97이 언더피티드와 콜라보 한다는 소식을 알린다. 해당슈즈는 아직 발매 일정은 미정이나 올해 출시되니 기억하길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