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문화적인 움직임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

728x90
SMALL



바이크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가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바이크, 서핑, 레이서 등 역동적인 스포츠 문화를 베이스로 전개하는 브랜드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생각하는 문화적인 움직임이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져있다.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 투어(Vintage Tour), 퓨얼 디스트랙션스(Fewer Distractions, 스탠다즈(Standards) 세 가지로 나눈다.첫 번째빈티지 투어는 여행을 다니던 중 빈티지 스토어에서 수집한 밀리터리 스타일의 옷들을 커스텀을 통해 선보인 컬렉션이며 두 번째 퓨얼 디스트랙션스는 모던함, 방수 및 신축성 패브릭, 오버사이즈, 최소화한 워싱, 심플함을 볼 수 있는 컬렉션으로 구분되고 디테일 혁신과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그리고 세 번째 고품질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로 패딩 자켓, 양모 니트, 셔츠, 캔버스 가방 등 모든 이들이 필요로 하는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피부에 닿는 원단이다보니 좀더 깊숙하게 원단을 컨텍해 진행했다. 제품은 데우스 엑스 마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자!


데우스 엑스 마키나 공식 홈페이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