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루키, 신인 아닙니다

728x90
SMALL

헤드라인 그대로 루키도 아니고 신인도 아니다. 언더그라운드에서 맹 활약 중인 아티스트 브라운(Brwn)이 새로운 싱글을 발매했다. 믹스테잎에 이어 계속해서 뛰어난 작업량을 보여주는 브라운은 예상컨대 산소보다 음악을 더 많이 접할 것 같다. 현재 브라운은 클럽 아이스(Club Ice) 크루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며 랩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멜로디컬한 무기도 갖추고 있다. 새로운 싱글 Family는 같은 크루 소속 블러디(Bloody)와 함께했다.


가족이란 단어를 들으면 마음이 먹먹하기도 하고 살아가는 원동력이기도 할 것이다. 가족 없인 못 사니깐 최근 공개한 브라운에 곡도 가족에 대한 곡이다. 앞서 말했듯이 깊이가 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가볍게 가족에 대한 생각과 브라운에 포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브라운은 지금까지 냈던 곡 들 중 반절은 가족에 대한 내용이 담아져 있다. 부모님, 형제, 친구 말이다. 실력 있는 아티스트로써 가는 길이 험하고 힘들어도 굳게 믿고 있는 자신을 한번 더 생각했으면 좋겠다. 곡 Family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비롯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도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그의 새로운 행보들을 기대해보며 SNS를 주시해보자!  또한 믹스테잎에 수록된 시간 뮤직비디오도 공개됐으니 감상하길 바란다. 


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


브라운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