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드디어 공개됐다.

728x90
SMALL
무엇인가 완전체 된 느낌이다. 소문만 무성했던 협업이 드디어 완벽하게 공개됐다. 슈프림(Supreme)과 닥터마틴(Dr.martens) 그리고 언더커버(Undercover)와 힙합의 대부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ies)가 만나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몇 달 전 협업을 할 것이라는 내용과 제품 유출로만 팬들을 애간장을 태웠다. 유출 제품은 우주에 다녀온 느낌으로 가득했고 반팔 티와 후드티 그리고 닥터마틴 제품만 공개한 상태였다.

이번엔 모든 게 다 공개됐으니 침착하게 살펴보길 바란다. 슈프림과 언더커버 그리고 닥터마틴은 흔한 협업이라 생각했지만 퍼블릭 에너미가 참여한다는 소식에 힙합 팬들은 아마 열광을 했을거라 생각한다. 미국의 한시대를 주름잡았던 전설적인 힙합 집단이다. 1986년 결성 후 실험적인 사운드와 정치적인 목소리를 지켜세워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스웻셔츠, 바람막이 자켓, 트러커 자켓, 탈부착 패딩, 반팔 셔츠, 팬츠, 후드티, 카펫, 반팔 티, 14K 금목걸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우주처럼 보이는 디자인은 퍼블릭 에너미 4집 Fear of a Black Planet를 베이스로 진행했다.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곧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