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눈을 사로잡다!

728x90
SMALL
우리에게는 아디다스(Adidas)와의 수많은 협업으로 친숙한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그가 디렉팅을 맡고 있는 모스치노(MOSCHINO)와 함께 오랜만에 움직임을 보였다. 그가 눈을 돌린 곳은 전 세계 패션사업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SPA 브랜드 에치엔엠(H&M)으로 향했다.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그러했듯 제레미스캇은 특유의 위트 있고 유쾌한 감각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의 감각은 여지없이 에이치엔엠과의 협업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등 디즈니의 간판 캐릭터는 물론이고 엠티비, 유튜브 등 과거와 현재의 미디어 아이콘의 로고들을 재치있게 패러디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들의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CD 프린팅으로 도배된 팬츠와 블루죵 도널드 덕이 프링틴 되어있는 풋볼져지, 엠티비 로고를 패러디한 패치가 붙어있는 후드티셔츠,스웻셔츠 디즈니 캐릭터가 프린팅 된 스웻셔츠 등으로 전부 제레미 스캇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제품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11월 8일 에이치엔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 할수 있다고 하니 자신이 제레미스캇의 팬이라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