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기부한다.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나이키 줌 플라이 SP (NIKE Zoom Fly SP) 도언 베커를 공개했다. 나이키 줌 플라이는 언더커버(Undercover), 오프 화이트(Off White) 등 영향력 있는 브랜드들이 컬렉션을 만들 때 기반으로 찾는 제품이다. 이번엔 도움 없이 나이키 자사 컬렉션을 선보였다.

나이키 줌 플라이 SP 디자인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도언베커 어린이 병원 환자가 직접 디자인하고 그린 제품으로 컬렉션을 제작했고 판매 수익 모두 병원에 기부한다. 이 프로젝트는 도언 베쳐 프리스타일(Doernbecher Freestyle)이라는 내용으로 린이 병원과 협약을 맺어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작년 베이퍼맥스(VAPORMAX)에 이어 15번째 나이키 줌 플라이 SP (NIKE Zoom Fly SP)을 선보였다. 디자이너는 크론병 환자인 페이튼 펜트레스(Payton Fentress) 어린이가 디자인했으며 화려하면서 컬러풀한 색상을 선택했다. 또한 야구를 사랑하는 페이튼 펜트레스는 안창에 시카고 컵스의 2016년 우승을 새겼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단 하나의 나이키 줌 플라이 SP를 완성 시켰다.

발매일은 11월 중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모두 참고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