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과거로의 회귀

728x90
SMALL
모델, 프로 스케이터, 패션디자이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알렉스 올슨(Alex Olson)에 의해서 2014년 출범한 브랜드, 비앙카 샹동( Bianca Chandôn ) 의 캡슐컬렉션이 공개되었다. 1970년대의 반문화 (Counter culture)와 당시 캘리포니아에 스케이터들의 다양한 복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캡슐 컬렉션은 실크(Silk) 소재의 3점의 6패널 캡 그리고 3점의 버튼 업 셔츠(button-up shirts) 구성되어 있으며, 이 제품들의 디자인을 보고 있으면 1970년대 당시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활동하였던 스케이터들의 의상을 막 가져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옷을 보면 디자이너가 관심을 가진 문화에 대한 갖가지 요소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메인 디자이너 알렉스 올슨의 1970년대 반문화에 대한 애정을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의 가격대는 셔츠 400$ 모자 75$, 100$의 가격대로 형성되어있고, 모두 비앙카 샹동 의 오피셜사이트 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늦은 여름의 쇼핑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비앙카 샹동의 상품을 구입하는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