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2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호불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이끄는 브랜드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이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아시아 투어에 내한으로 큰 화제를 몰고 왔으며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스니커즈 매니아들에게 큰 기쁨을 선물했다. 이번엔 모카신을 준비했다. 다른 신발과 달리 단순하면서 현대적으로 디자인을 재해석한 모습이 확인되며 나일론 갑피에 벨크로를 부착했고 똑딱이 단추와 뒤축 드로코드를 선보였다. 에어는 역시 동일하게 푸른 색상으로 구성됐고 편한 착화감을 추구한다. 현재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리는 신발로 이슈가 되고 있다. 발매는 2019년 1월에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2.0 발매! 서브 문화 기반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베트멍(Vetements)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작년과 이번년도 활발한 협업,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팬들을 자극 시켰다. 이번엔 인스타펌프 퓨리 2.0 버전을 발매한다. 1.0 버전과 동일하게 그래피티를 기반으로 하늘색 바탕에 퓨리를 온통 낙서하듯 디자인을 선보였다. 블랙, 레드, 실버 등 다양한 마커로 정신없지만 특유 그래피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확실하다. 발매일은 2019년 1월에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ETC 특별한 이벤트! 1세대 도메스틱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12월 21일부터 1월 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다. 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로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는 8AW 니트 상품을 1개 구매 시 30% 할인,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와 2개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월 15일 GS25 전국 매장에서 ‘하겐다즈' 신상품과 함께 커버낫 패딩파우치, 패딩에코백을 출시기념으로 커버낫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독 프로모션은 12월 21일부터 커버낫 두타점, 홍대점, 수원AK점에서만 20만원 이상 구매 하시는 팬들에게 패딩파우치, 패딩 에코백 중..
FASHION 미식축구 장갑!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 잘 나가는 덕분에 수많은 클론들과 이슈들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는 말이 떠오르지만 슈프림은 전혀 신경을 안 쓰는 듯 보인다. 이번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베이퍼 제트 4.0 스포츠 장갑을 발매 시켰다. 베이퍼 제트 4.0은 미식축구 장갑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신축성, 통기성이 탑재된 장갑으로 실리콘의 그립감과 유연함을 겸비해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수 있는 장갑이다. 슈프림의 상징적인 색상 레드를 바탕으로 손등엔 나이키 스우시 로고 손바닥엔 슈프림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